기사 마케팅과 관련된 매우 간단한 전략

2020. 7. 20. 20:30카테고리 없음


기사 마케팅과 관련된 매우 간단한 전략



믿거나 말거나 기사 마케팅은 현실이다.


경쟁력은 매우 강하지만 속임수 없이 사업을 위해 일을 만드는 것은 간단하다.


그러나 기사 마케팅이 무엇이길래 그렇게 강력한 도구인지 잘 알아야 활용할 수 있다.




전자 메일 목록의 콘텐츠가 콘텐츠로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팸은 매우 싫어해서 실제로 그것을 금지하는 법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청중들이 여러분의 이메일을 여러분의 사이트에 접속해서 그들이 필요로 하는 콘텐츠를 성가신 것이 아니라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으로 보도록 하라.


그렇지 않으면 가입자 목록이 줄어들 수 있고, 이것은 고객을 잃을 수 있다.




기사를 쓸 때는 시대를 초월한 글을 쓰세요.


오늘날에만 사실인 것을 쓰지 마라.


1년 안에 쓸만한 기사가 대역폭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모든 기사에 대한 훌륭한 자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당신의 오래된 기사와 마주친다면 당신은 새로운 시청자들을 끌어 모을 수 있을 것이다.




직접 마케팅 기사를 쓰기로 결정한 사람들이 많다.


훌륭한 작가가 되기 위해서는 재능이 요구된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아마도 당신은 문장 구조와 구두점이라는 복잡한 것에 정통할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반복이 무엇인지 이해할지도 모른다.


귀에 거슬리는 물건은 어떤 재주를 필요로 한다.


글쓰기를 단순한 말이 아닌 예술 창작이라고 생각해라.




아웃소싱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직접 기사를 쓸 시간이나 기술이 부족하면 작가를 고용하라.


비록 이것은 약간의 비용이 들겠지만, 당신은 정기적으로 새로운 기사를 게재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심지어 교통량을 증가시킬 수도 있다.




문서 디렉토리에 대한 규칙을 학습하십시오.


다른 디렉토리에 기사를 제출하는 데는 다른 규칙이 있다.




당신의 독창적인 목소리와 개인적인 스타일을 당신의 글에서 보여주도록 하라.


독자들이 여러분과 공감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성격을 노출하는데 집중하도록 하라.


당신의 독자들이 당신의 개인적인 스타일과 접근법에 대한 감상을 발전시키면 독자층이 넓어질 것이다.




독자들이 흥미를 갖도록 하기 위한 수단으로 농담으로 기사를 시작하라.


그러나 올바른 유형의 농담을 사용해야 한다.


훌륭한 글은 적절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독자에게 호소한다.




귀에 거슬리는 소개로 기사를 펼쳐보되 기사 자체는 짧게 유지하라.


온라인 독자는 금붕어와 같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상상력을 처음 10초 안에 포착하지 않으면 그들은 헤엄쳐 나가 당신을 모두 잊어버릴 것이다.


기사의 뒷부분에서 사실을 포착하여 항상 의 관심을 확대할 수 있으므로, 첫 몇 줄에 눈길을 끄는 문장을 반드시 넣으십시오.




한 기사를 다른 기사와 함께 홍보하십시오.


새 기사를 작성하는 동안 이전에 작성한 작품에 연결하십시오.


가치 있는 내용이 있는 기사에 링크하는 한 이러한 관행은 허용된다.


사람들에게 당신의 기사가 얼마나 훌륭한지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이 작품에 포함된 지침을 사용하고 숙련된 기사 마케터가 됨으로써 비즈니스의 온라인 프로필을 향상시키십시오.


이 마케팅 방법의 필수 요소를 숙달하면 일반적으로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는 결과를 만들 수 있다.